[BIG DATA] 엣지에서 AI까지 데이터 클라우드 전문 기업 CLOUDERA

에지에서부터 AI에 이르는 클라우드를 제공하는 CLOUDERA는 100% 오픈소스 플랫폼에서 멀티클라우드 및 하이브리드 클라우드를 모두 지원하는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클라우드를 제공합니다.

 

 

글로벌 95개국 및 2,000여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는 CLOUDERA는 안정적인 빅데이터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실시간 대용량 데이터 처리가 가능한 오픈소스 기반 빅데이터 플랫폼에서 안정적인 처리가 가능하며, 데이터 수집부터 저장, 분석을 위한 완벽한 구현으로 클라우드 비즈니스 하이브리드를 실현할 수 있습니다.

 

CLOUDERA는 점차 방대해지는 데이터에서 실시간 인사이트를 도출함으로써 다양한 업계의 기업들이 문제 삼고있는 다양한 이슈들을 해결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는데요. 이를 통해 기업 가치와 경쟁 차별화를 실현할 수 있습니다. 

 

 

 

 

세계 최초의 엔터프라이트 데이터 클라우드인 CLOUDERA DATA PLATFORM(CDP)를 제공합니다. CDP를 통해 엔터프라이즈급 보안 및 거버넌스를 통해 엣지부터 AI까지 모든 분석 워크로드를 쉽고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비즈니스에 필요한 모든 액션들을 클라우드에서 운영이 가능하며, 조직 인력이 사용하고자 하는 분석 기능을 통합된 플랫폼을 통해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데이터 기반의 성공적인 미래를 설계할 수 있겠죠.

 

그리고 CLOUDERA는 빅데이터 전문 기업인 만큼 세계적인 수준의 교육과 서비스 및 지원을 아낌없이 제공하고 있습니다. mycloudera를 통해 커뮤니티, 설명서, 지식 기반 등 콘텐츠에 액세스할 수 있고, cloudera university를 통해 다양한 지식을 학습하고 솔루션의 가치를 무한하게 활용할 수 있는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답니다:)

 

CLOUDERA만이 확장할 수 있는 데이터의 잠재력. 이는 금융, 공공, 제조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가능합니다.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전문 기업 CLOUDERA와 총판사 코오롱베니트는 고객사분들들의 가치있는 데이터 활용을 위해 함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