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G DATA] Data intelligence, 글로벌 분석 선두 기업 SAS

모든 기업 그리고 그 모든 단계에서 발생하는 데이터는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 가치있는 자산이 될수도, 쓸모없는 기록으로만 남겨질 수 있습니다. 유용한 자산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데이터를 분석하고 활용하는 것은 엄청난 가치를 갖습니다. 데이터 분석을 통해 더욱 현명한 비즈니스 판단을 내릴 수 있으며, 이를 토대로 기업은 새로운 비즈니스를 창출할 수 있기 때문이죠.

 

이제는 데이터도 지능화 시대. 데이터 지능화를 이끄는 글로벌 분석 선두 기업 SAS를 소개합니다.

 

 

 

비즈니스 분석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기업인 SAS는 세계적인 분석 시장의 혁신을 이끌어 왔습니다.

포춘 500대 기업 가운데 상위 100대 기업의 96%가 사용하는 세계에서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분석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SAS의 분석 솔루션은 인공지능 기반 엔터프라이즈 분석 플랫폼인 SAS 바이야(SAS Viya)를 중심으로 머신러닝, 딥러닝, 자연어처리 등을 실현합니다. SAS 플랫폼은 데이터에서 인텔리전스로 도출하는 전 과정인 데이터(Data) - 탐색(Discovery) - 적용(Deployment)에 이르는 분석 라이프사이클을 통합하고 최적화합니다. 그 결과 모든 컴퓨팅 환경에서 데이터 기반 의사 결정을 신속하게 도출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각 솔루션 도입 후 보다 효과적인 미래 설계가 가능합니다. 각 기업이 요구하는 수준의 정확도로 미래를 계획할 수 있습니다. SAS의 대표적인 분석 솔루션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SAS VA(Visual Analytics) 

SAS VA(Visual Analytics) 는 보고서를 공유/게시할 수 있는 데이터 시각화 솔루션입니다. 누구든지 쉽게 인터랙티브 할 수 있으며, 리포트부터 시각적 탐색, 셀프 서비스 분석과 확장성에 이르는 모든 기능을 단일 인 메모리 환경에서 경험해볼 수 있습니다. 주요 데이터를 시각적으로 탐색하여 더 나은 의사결정이 가능하며, 데이터에 깊이 숨어 있는 인사이트까지 빠르고 쉽게 찾아낼 수 있습니다. 이를 기반으로 보고서와 대시보드를 생성할 수 있으며, 세부적인 분석 내용을 신속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 SAS VS(Visual Statistics)

데이터를 인터랙티브 방식으로 탐색및 예측 모델을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SAS VS 솔루션은 시장 상황이나 고객 행동 패턴의 변화를 분석 모델에 신속하게 반영할 수 있도록 합니다. 필요에 따라 다양한 모델을 쉽고 빠르게 생성하고 심층적인 인사이트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이를 기반으로 분석가의 생산성을 개선할 수 있으며 모델 개발 시간을 단축시키어 더 나은 모델을 빠른 시간 내 적용할 수 있는 이점이 있습니다.

 

 

  • SAS VDMML(Visual Data Mingin and Machine Learning)

하나의 통합 환경에서 전체 머신 러닝 파이프라인 지원하는 SAS VDMML(Visual Data Mingin and Machine Learning)으로 분산 처리를 통해 구현되는 탁월한 성능을 경험해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기능을 갖춘 머신러닝 파이프 라인을 한 다양한 데이터 분석 접근 방법을 신속하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인텔리전스를 통해 의사결정이 기반이 되는 다양한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확대하며 국내 데이터 분석 시장을 이끄는 SAS코리아. SAS코리아는 본사와의 긴밀한 협력을 기반으로 기업이 최신 기술을 활용해 데이터에 입각한 과학적 의사 결정을 신속하게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코오롱베니트-SAS코리아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토대로 금융, 통신, 제조, 리테일 등 다양한 산업에서 SAS 솔루션을 활용하고 있으며, 데이터 인텔리전스를 도출할 수 있도록 최적화된 서비를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