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적인 기업 AI환경 도입 & LLM 사례가 궁금하다면?!

AI 시장은 빠르게 변화하고 있고, 데이터와 엔터프라이즈 컨텍스트는 모든 대규모 언어 모델(LLM)과 AI 모델의 필수 요소가 되었습니다.

동남아에서 두 번째로 큰 금융 서비스 그룹 OCBC 은행은 기업AI의 대표적인 사례인데요.
클라우데라는 OCBC 은행의 대규모 AI 통합을 지원해 고객 혁신과 운영 효율성을 향상한 바 있습니다. 이를 통해 OCBC 은행은 판매, 서비스 등과 관련된 고객 대화의 실시간 컨텍스트 데이터를 분석해 수익 창출을 이끌어낼 수 있었습니다.

 

OCBC 뱅킹 사례가 더 궁금하다면?

영상 링크 : https://youtu.be/m9sMDi7xIYA

 


클라우데라의 개방형 데이터 레이크하우스는 데이터 웨어하우스와 데이터 레이크의 기능을 통합해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AI, 머신러닝 솔루션을 구동하여 기업의 LLM 활용을 지원하고, 기업은 프라이빗과 퍼블릭 등 모든 클라우드 환경에서 해당 솔루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기업이 대규모로 데이터에 구조를 추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아파치 아이스버그(Apache Iceberg)는 데이터 저장과 관리의 혁신을 이루어내는 핵심 구성 요소입니다.

2022년 11월에 깜짝 등장한 '챗GPT'가 엄청난 이슈가 되면서 LLM과 AI를 활용하기 위한 수요가 급증했는데요.
클라우데라 머신러닝(CML)은 고객이 자체 데이터 기반의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한편, 데이터 수집부터 머신러닝 모델 제공까지 전체 데이터 라이프사이클을 수행합니다.


코오롱베니트는 CLOUDERA 총판 파트너로서 고객환경에 최적화된 빅데이터 통합 서비스를 제공하며 기업 경쟁력을 위한 데이터 플랫폼 및 AL, ML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코오롱베니트의 빅데이터 사업에 대해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문의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