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line Seminar]HYBRID CLOUD—THE POWER OF “AND”

데이터의 활용이 급진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포스트코로나 시대에 하이브리드 클라우드에 대한 관심 또한 빠르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구축 후에는 어디서나 모든 클라우드 에서 실행이 가능한 CDP 하이브리드는 유연하고 일관성 있는 데이터 분석을 위한 최적의 빅데이터 플랫폼 입니다.

CDP는 업계 최고의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클라우드로 신속하고 유연하며 효율적인 비용으로 안전한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또한 기존 데이터 클러스터와 목적에 맞게 구축된 데이터 서비스를 통해 편리한 관리방안과 유용한 기능을 제공하며 기존 기술을 활용하면서도 지속적으로 프로세스를 혁신 할 수 있습니다.

 

DATA AGILITY

데이터의 민첩함과 혁신을 증가시키기 위해 기본 클라우드로 생성된 데이터셋을 복제합니다.

APPLICATION MIGRATION

반복작업 없이 어플리케이션과 클러스트 전체를 기본 클라우드로 이동합니다.

APPLICATION PORTABILITY

기업의 비즈니스 조건에 따라 온프레미스 및 클라우드 간의 데이터와 APP을 자유롭게 이동시킵니다.

DYNAMIC MOTION

규칙과 정해진 정책을 준수하며 데이터와 APP 을 통합합니다.

 

 

하이브리드 데이터 플랫폼에 대한 기술과 주요 트렌드~~!!

지금 Cloudera Now 2021에서 바로 확인 하세요~!

 

Cloudera Now Virtual Event | Cloudera

 

Cloudera Now Virtual Event | Cloudera

Join us for Cloudera Now where our experts will demonstrate how Cloudera Data Platform delivers on the promise of a hybrid data cloud. Achieve lower cost and better performance. Flexibility and security. Private and public. All with one platform.

www.clouder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