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비나] 제조 강소·중견기업을 위한 스마트 제조 혁신 분석 전략과 사례

 

"혹시 이런 문제를 겪고 계신가요?”

- 수율·불량 분석, 공정·품질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 생성 및 자동화가 어렵다.
- 문제 지표와 이상 트렌드 탐색을 위한 리포트 생성과 분석 수행에 불편함이 있다.
- 이상원인 분석, 수율 예측 등 다양한 문제를 자동으로 분석, 예측하고 싶다.


많은 제조 기업에서 전문 인력의 부재, 데이터 기반 설비 구축 비용, 맞춤형 솔루션 부족 등으로 빅데이터 도입과 활용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이에 SAS와 코오롱베니트에서는 본 웨비나를 통해 데이터 수집부터 변환, 분석, 보고서 작성과 활용에 이르는 분석 프로세스를 통합해 현업 사용자가 데이터 분석을 쉽게 수행할 수 있는 방안을 공유합니다.

 

특히 수많은 제조업 담당자에게 들어온 고민들을 10가지 소개하고, 각 문제들을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데모로 보여드립니다. 또한 수율 및 품질 시각화 분석 시스템을 성공적으로 구축해 신속한 의사결정 체계 및 제조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는 ‘심텍’의 사례를 소개해 드립니다. 

 

본 웨비나를 통해 기술 수준에 상관없이 누구든지 데이터를 활용, 분석하여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을 실현할 수 있는 방안과 사례를 확인해 보십시오.